Justin's Blog

< 해운대 - 달인막창 > 본문

맛집 List

< 해운대 - 달인막창 >

Crazy 98 2020. 7. 11. 20:37
반응형
SMALL

< 부산 해운대 - 달인막창 >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제가 곱창이 먹고싶을 때 마다 항상 가는 " 달인막창 "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달인막창이 들어서기 전 이 골목은 곱창집들이 들어서고 있었는데요. 이 가게가 들어서고 나서 젊은 세대들이 곱창골목에 많이 유입되기 시작하고 지금은 주말저녁에 가면 사람들로 골목에 가득 차 있는 곱창골목이 되었답니다.

그만큼 이 가게는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게 되는 인테리어 구조와 스태프들도 젊은 세대들로 가게안은 활력이 넘치는 곳인거 같아요.

 

 

제가 갓을 땐 초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손님 까지 많이 있었는데요.

웨이팅 손님도 편안히 기다릴 수 있게 하는 웨이팅 플레이스가 갖추어져 있고 전자 번호표 시스템으로

불편없이 웨이팅 손님들 관리가 가능했어요.

1층은 구이를 드시려는 손님 2층은 전골메뉴를 드시는 손님으로 구별을 줘서 필요이상을 기다리게 만들지 않도록 웨이팅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요.

 

 

웨이팅을 하는 공간을 보면 이렇게 이쁘게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어요.

많은 분들이 사진도 찍고 인스타한 감성을 곱창집에서 뿜을 수 있다니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대부분 달인막창세트 하나면 3명이서 구이 / 전골 식사와 안주까지 다 해결해도 배가 너무 불러서 남기는 경우가 많았어요.

곱창에 따로 마리네이드가 되어 나오는데 저는 이 것을 마법의 소스 라고 불러요 ㅋㅋ

안좋은건 사라지고 맛있는 맛은 극대화 시키는 이 재움법이 참 배워가고 싶어요.

 

 

모둠구이 세트 ( 중 ) 자 입니다. 염통 / 곱창 / 대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곱에서 비리고 냄새나는 맛이 아닌 고소한 맛 만을 끌어내 전혀 냄새를 느끼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저희는 식사를 끝내고 오던 길이라 가볍게 안주거리 가 필요해서 방문 하였기 때문에

모듬구이 세트 만 시켜서 먹었어요.

모듬구이 세트 하나로 소주 2병에 맥주3 병을 클리어 해버렸네요 ㅎ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군침이 도는 거 같아요.

가게가 굉장히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친절히 구워주시는 직원분들이 넘쳐나구요.

구우면서 가벼운 얘기도 건네주시는 친근함에 너무 편안한 식사를 했던거 같아요.

 

해운대에 놀러오셨다가 곱창이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저는 달인막창을 추천 드립니다.

더군다나 젊은 세대라면 이쁜 가게 와서 인스타 스러운 사진도 한장 건지고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이용하셔서 서비스 도 받아 가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혹시 아나요? 제 블로그 보시고 가시는 분들은 보여드리면 음료수라도 서비스 받으실지도..? ㅋㅋ

 

 

 

이것으로 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피드백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맛집 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광안리 - 민락 회 타운 >  (0) 2020.07.27
< 부산 경성대 - 브런치 반 >  (0) 2020.07.25
< 해운대 중동 - Milleu >  (0) 2020.07.21
< 양산 - 우리농원 >  (0) 2020.07.20
< 부산 경성대 - 마린파스타 >  (0) 2020.07.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