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해운대 장산 - 서가앤쿡 > 본문

일반 음식점

< 해운대 장산 - 서가앤쿡 >

Crazy 98 2020. 7. 15. 23:25
반응형
SMALL

< 해운대장산 - 서가앤쿡 >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해운대 장산에 위치하고 있는 서가앤쿡 입니다.

서가앤쿡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저도 무엇이 먹고 싶은지는 떠오르지 않지만 먼가 나가서 먹어야 할 때 자주 이용하는 곳 입니다.

 

 

가게가 오랫동안 유지 된 만큼 메뉴판에서도 연륜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메뉴판의 상태같은 경우는 제가 학창시절 때 부터 항상 이용했었기 때문에 저한텐 단점보다는

제 추억이 담긴 느낌이라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서가앤쿡 하면 역시 한상메뉴 이죠!

제가 자주 먹는 메뉴는 목살 한상 or 통삼겹 한상 메뉴 입니다

한상메뉴는 평균으로 3만원대 중반이며 3명이서 충분한 양에 일인당 만원대 중반으로도

풍족하게 배불리 즐길 수 있는 혜자 매뉴중 하나 입니다.

그중에서도 필라프 랑 파스타중 항상 고민을 하는데 필라프로 결정을 하기로 하고 에이드 와 함께 결정을

하려는 찰나에...!

 

 

한상을 주문할 시에 파스타 / 필라프 / 리조또 중 하나를 98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말을...!

바로 파스타 를 추가로 주문합니다 ㅎㅎ..

본격적인 먹부림을 준비해봅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가게안을 둘러 보았습니다.

넓게 트여 있는 공간이 단체로 오거나 소소하게 와서 넓찍하게 즐기기에 딱 좋은 넓이 인거 같아요.

주방도 오픈키친으로 공간이 훤히 다 보이기 때문에 위생상태 까지도 깔끔했고 직원들과의 소통이

가깝기 때문에 빠른 일처리 속도를 느낄 수 있었어요.

 

첫번째 한상 메뉴가 옵니다.

역시 웅장한 자태에 다리까지 동동 굴리게 만드는 비주얼 이에요 ( 침 질질.. )

음식의 양들이 먼가 더 못줘서 안달난 느낌이랄까..

먹기전에 맘이 든든해지는 느낌이네요.

 

곧이어 김치 필라프가 함께 나옵니다.

김치볶음밥을 사랑하는 저로써는 이 계란을 너무 사랑합니다.

밥도 고슬고슬 하고 재료의 분배도 확실하고 전 이 필라프를 너무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딸기에이드와 함께 본격적으로 점심 식사를 시작합니다.

에이드 종류는 딸기 / 오렌지 / 청포도 등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구요

한잔에 7000원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양이 굉장히 많구 탄산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3 명이서 하나만 시켜서 마셧어요.

먹으면서 배가 슬슬 찰 때쯤 이제서야 주변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는 그냥 맘 편하게 가게 앞 공영주차장에 차를 편히 주차하고 식사를 했어요.

공영주차장이니 주차비에 큰 부담이 없어서 기왕이면 이 곳에 주차하시고 편하게 식사 즐기시길 권유 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피드백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