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부산 카페쇼 후기 > 본문

일상

< 부산 카페쇼 후기 >

Crazy 98 2020. 7. 24. 22: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올해로 16회 를 맞은 부산 카페쇼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해요.

카페에 관심이 많거나 창업을 예정중이신 분들 그리고 이미 업장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 등 많은 분들이

정보를 얻기 위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그중 저는 창업 예정자로써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하필 카페쇼가 열리는 이 기간동안 부산에는 역대급 집중 호우가 쏟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으셨으리라 생각이 들어요. 올해로 16회를 맞으며 경남권 에서는 굉장히 뿌리가 깊은 행사로 규모가 작지않은 카페쇼지만 날씨를 잘못타서 많이 안타까웠던거 같아요.

 

 

들어가기전 가이드북을 한번 살펴 봅시다.

 

 

가이드북 내용은 이번 참여업체의 정보들 전시부스 위치 그리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등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의 참여 업체는 자그마치 150개사 250 부스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여러악재들이 겹쳐 작년에 비해 저조한 성적이 나올 것이라고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전시장 오른쪽 끝으로 쯕 들어오시다보면 이렇게 카페쇼의 입장부스들이 눈에 보입니다.

입장전 발열체크 및 손소독 그리고 마스크착용을 확인하기 위해 체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장참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사진에 보이는 부스에 가서 현장등록을 하신채로 입장권을 구매 하시면 됩니다.

본 행사는 사전예약을 얼리버드를 포함하여 총 4번에 걸쳐 진행을 하였는데요.

얼리버드 와 1차 사전예약은 무료입장

2차 90% 할인

3차 70% 할인

저의 경우로는 3차 사전예약신청을 하여 3000원에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 등록자 분들은 위 사진과 같이 해당되는 부스로 가서 결제 및 발권을 진행해 주시면 되세요.

한번 구매를 하신 입장권은 본 행사가 끝날때 까지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시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혜택인거 같아요.

 

 

입장을 하면 제일 먼저 빵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행사가격으로 여러종류의 디저트 종류를 사가실수 있게 마련이 되어 있어요.

모든 제품이 하나에 5천원에 형성이 되어있었는데요. 가격에 따라 저의에게 득이 되는 부분도 있었고 조금 비싸게 작용하는 제품들도 있었어요. 하지만 제품의 퀄리티에 역시는 역시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곳 이였답니다.

 

 

저는 앞서 말했다시피 창업예정자로써 일반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부분 보다는 현실적인 제가 봐야 하는곳에

눈길을 줄 수 밖에 없었는데요. 본 행사에서는 인테리어, 결제시스템, 커피머신 및 카페 창업에 필요한 모든것에

관련하고 정보및 제품들이 준비 되어있었습니다.

 

 

카페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보니 왜 창업을 예정하시는 분들이 행사를 찾는지 알거 같았습니다.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행사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여러 업체들이 선보이는 자리 인지라

각자의 업체들이 자랑하는 최상급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행사를 즐기면서 제가 미쳐 생각해보지 못했던 부분들까지도 되집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이러한 행사가 많은 분들께 이점이 된다라는거 가신 분들은 많이 공감 가리라 생각이 듭니다.

 

 

어디에서도 쉽사리 구하기 어려운 레트로 풍의 인테리어 도 구할 수 있고 이래서 창업 / 사업은 발품팔아 발로 뛰어봐야 한다라는 말이 나오나 봐요

 

 

눈을 편안하고 마음을 안정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들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꼭 이런 분위기를 선호 하시지 않더라도 보면서 편안한 마음을 얻어 가신다면 충분히 역활을 다 했지 않을까요??

 

전체적으로 이 행사의 후기를 정리 해보겟습니다.

본 행사는 작지않은 규모의 매년 열리는 연례행사 입니다.

참여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경남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들이고 아무래도 전국에 관련된 규모보다는 작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경남권에서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좋은 정보를 얻어가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매년마다 성장하는 규모를 보는 재미도 있으실거 같아요.

 

현재 부산 카페쇼는 7월 23일 부터 7월 26일 까지 4일 동안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 행사로는 창원 푸드 & 디저트 페어 가 예정되어 있고

저는 전국을 포함하여 푸드 및 카페쇼를 체험 할 예정입니다.

정보가 궁금하시거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세요 ㅎㅎ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피드백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행사안내 - 창원 푸드 & 디저트 페어 >  (0) 2020.07.30
< 부산나이트워크 42k 행사안내 >  (0) 2020.07.25
< 산청 - 동의보감촌 >  (0) 2020.07.18
< 해운대 신세계 방문기 >  (0) 2020.07.14
< 코스트코 방문기 >  (0) 2020.07.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