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창원 - 푸드&디저트 페어 후기 > 본문

일상

< 창원 - 푸드&디저트 페어 후기 >

Crazy 98 2020. 8. 10. 15:3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창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푸드&디저트 페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행사는 8월 7일~9일까지 총 3일동안 진행됩니다!

 

저희는 사전예약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몇 주 전에 사전예약을 했어요!

행사 첫날인 7일 오전에 부산에서 차를 타고 출발해  11시 30분 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주차장 위치기억은 필수죠?? ㅎㅎ

 

 

 

저희처럼 자가용으로 오시는 분들은 이용안내를 봐주세요! 박람회 이용을 해도 주차요금을 지불해야해요ㅠ

그래도 주차 공간이 많아서 주차하기는 편했어요.

 

 

 

이번 CECO 창원에서  푸드&디저트 페어 행사 뿐만 아니라 유니크 패밀리 원데이 세미나, 경남 반려동물 박람회 등 같이 개최하고 있어요. 관심 있는 분들은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건물 안내도가 나와있으니 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푸드&디저트 페어는 3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은 반려동물 박람회도 같이해서 가는 길에 반려 동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사람 많은 곳에 반려동물도 많이 있어서 그런지 위험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무료입장을 하려고 사전예약을 했는데 입구에 보니까 무료입장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사전예약한 의미가 없더라구요ㅠ

 

 

 

 

들어가면은 앞에  무인 등록 입장 안내문이 있고 입장 방법이 써져있어요. 모르시면  주변 안내원분이 친절하게 알려드리니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창원 푸드&디저트 페어  입장 방법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으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위에 설문을 작성해주고 인증번호를 적은 후에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주고 안내원한테 보여주면 입장 가능합니다!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박람회 전시장 설명에는 푸드트럭 전, 프리마켓전 밖에 안 보여서 문득 불안감이 스치기 시작했어요.

 

 

입구 배너들

 

 

 

아니나 다를까 들어가자마자 낮익은 배너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보니까 전에 부산 벡스코 카페쇼 행사에서  봤던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규모는 박람회 치고 소규모였고, 푸드&디저트 페어 행사의 이름만 거창하고 속이 텅텅 빈 느낌이었어요.

심지어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넘어온 사람들이 동물을 데리고 입장을 하는데..  여러 점들이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안쪽에는 푸드트럭들이 배치되어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진짜 푸드트럭과 간단한 프리마켓 밖에 없었어요.

디저트 관련된 건 거의 없었고 홈페이지에서 여러 분야에 대해 설명이 있었는데 이렇게 실망감을 안겨 줄지 몰랐어요.

전시장을 돌아보는데 10분도 안 돼서  다 둘러보고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실망감만 가득 안겨주었던 행사였어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피드백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금정구 - 고고커피 >  (0) 2020.09.06
< XM3 신차 출고기 >  (0) 2020.08.11
< 행사안내 - 창원 푸드 & 디저트 페어 >  (0) 2020.07.30
< 부산나이트워크 42k 행사안내 >  (0) 2020.07.25
< 부산 카페쇼 후기 >  (0) 2020.07.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