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XM3 신차 출고기 > 본문

일상

< XM3 신차 출고기 >

Crazy 98 2020. 8. 11. 16:3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제가 첫 신차를 뽑게되어 신차 출고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해요.

항상 중고차만 타고 다니던 제가 이번에 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차를 발견하게 되어 큰맘 먹고

신차를 구매하기로 결정을 하였답니다.

 

 

약 3주 전 저는 XM3 견적을 위해 르노삼성 대리점에 방문을 하게 됩니다.

다행이 르노삼성대리점은 제 집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언제든 걸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쁜차들이 참 많죠?? 르노삼성은 뒷태랑 엠블럼이 참 이쁜거 같아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보고 싶어 하던 XM3 가 눈앞에 턱 하니 서있으니 보는 제가 엄청 두근거렸답니다.

이번 XM3 는 크게 두가지의 모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첫번째는 TCe260 터보모델

두번째는 1.6 gte 모델

이렇게 두가지 엔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물론 저는 터보모델을 하고 싶었지만 상황에 맞게 1.6 gte 모델도 아주 만족하며 구매결정을 하였답니다.

 

 

트렁크의 수납공간입니다.

크죠!! 제가 젤 중요시 여기는 트렁크의 수납공간이지만 소형급 차에서 이만한 공간이랑 크기를 가진 차들은

별로 없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풀옵션 기준 3천만원대 밑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든답니다.

 

 

이렇게 열심히 견적과 상담을 진행해 주시고 있는 영업파트장님

저희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실제로 저는 처음 계약에는

 

클로이드 펄 색상 / 블랙 인조가죽 시트

17인치 알로이 휠

8인치 스마트 네비게이션

 

이렇게 진행을 하기로 했어요.

그렇게 진행을 한채로 기다리는 도중 공장의 휴가로 인해

출고 날짜가 지연될거 같다라는 연락을 받았고

전 지연된 출고 예정날짜 이전에 장거리 예정이 되어 있었기 때문에 비슷한 조건으로 만들어져 있는것이 없는지

부탁드렸습니다.

정말 하늘의 운인가요 저랑 똑같은 옵션에 하이패스 룸미러 옵션만 더 추가된 차량이 그날 갓 만들어진 신차로 공장에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당장 진행을 부탁드렸습니다.

대신 색상은 실버그레이 라고 하셨어요.

 

출고계약을 하는동안 시승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저는 이 차를 갖기전 경차를 타는 사람이었기때문에 솔직하게 말해 좋다 나쁘다 를 말할 처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신중히 고려하는척 ㅎ.. 열심히 타보았어요.

 

 

정확히 4일뒤 제 차량이 도착했다는 소식에 한걸음으로 달려 나갔습니다.

결과는 역시 ㅎㅎ 너무 이뻐요...

이번에 팀장님이 너무 잘해 주셔서 불편함 없이 진행 할 수 있었답니다.

가격지원도 받을 수 있었고 선팅도 한단게 상향 한채로 진행 해주시고 키 케이스도 하나 주시고 제가 원래 타던 차 시세 조회도 직접 해주시고 매입가 도 받아주시고 정성깊게 다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는 이제 앞으로 이 엑삼이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벼볼 예정입니다 ㅎㅎ

만약 자신이 가성비좋은 새차를 고려하시거나 사회초년생 첫차를 생각 하신다면 저는 xm3 강력추천드립니다.

 

저는 해운대 대리점 김민수 팀장님께 차량 진행 받았어요.

부산에 계신분들중 어디 가실지 모르겟으면 이분께 가셔서 진행 받으시길!! 누구보다도 잘해주신다고 보장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피드백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