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부산 서면 - 마마도마 > 본문

맛집 List

< 부산 서면 - 마마도마 >

Crazy 98 2020. 7. 28. 01:5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할 포스팅은 부산 서면에 있는 일식집 "마마도마"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방문하고 만족해서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SNS에 스시 맛집으로 떠있더라구요ㅎㅎ 이미 인증된 맛집예요!!

 

 

 

외부, 내부, 조명 등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조명이 너무 환하지도 어둡지도 않고 인테리어는 가게 메뉴와 걸맞게 일본 가정식 집 분위기 같았어요.

밖에도 메뉴와 음식 사진이 있어 어떤 메뉴가 있는지 미리 볼 수 있어서 주문하기 편할 거 같아요!

 

하지만 간판에 가게 이름이 적혀있지 않아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릴 거 같았어요.

 

 

테이블 수는 많지않지만 혼자 먹을 수 있게 자리가 돼 있어서 혼밥하러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은 카운터 지나서 직진하면 바로 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도 바로 보입니다!

 

 

초밥 메뉴와 롤/세트 메뉴를 시키면 미니우동이 같이 나온다네요!

 

저희는 간장새우+연어+광어 초밥과 빙수 모밀+돈카츠를 주문했어요.

(돈카츠 메뉴에 1.5 추가하면 치즈카츠로 변경 가능하대요!)

가격은 간장새우+연어+광어 초밥 14.0, 빙수 모밀+돈카츠 11.0이었어요.

 

간장새우+연어+광어 초밥

 

음식은 되게 빨리 나왔어요. 주문하고 10분도 안 지났는데 간장새우+연어+광어 초밥이 나왔어요!

 

빙수 모밀+돈카츠

 

 

그리고 바로 이어서 빙수 모밀+돈카츠가 나왔답니다.

배가 고팠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초밥은 생와사비가 따로 나와서 취향대로 넣어서 먹으면 돼요!

저는 생와사비를 넣어서 먹었는데 코가 너무 찡했어요ㅠ 

조절해서 넣어 먹어야 할 거 같아요.. 

 

 

초밥에 밥이 따뜻했던 건지 회가 차갑지 않더라구요. 아쉬웠어요ㅠ

 

연어는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사용한다고 해요!! 

마마도마의 간장새우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새우가 탱글하고 간도 적당하구 맛있었어요! 

 

우동은 평범한 우동이었어요. 

 

 

빙수 모밀+돈카츠에는 카레밥이 같이 나왔어요! 카레밥에 반숙 계란 프라이 하나를 얹어주더라구요ㅎㅎ

일본식 카레 같았어요ㅎㅎ

모밀은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돈카츠랑 세트 메뉴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돈카츠도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카레밥에 얹어먹어도 맛있었어요!!

돈카츠는 뭘 해도 맛있죠ㅎㅎ

 

 

적정 가격으로 배부르게 잘 먹었던 거 같아요!!

 

SNS에서는 스시 맛집으로 떠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초밥보다는 빙수 모밀+돈카츠가 더 맛있고 구성도 좋았습니다!!

초밥도 맛있었지만 위에 말했듯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ㅠㅠ

 

하지만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있어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언제나 피드백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