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s Blog

< 기장 대변 - 이오피싱 낚시터 > 본문

일상

< 기장 대변 - 이오피싱 낚시터 >

Crazy 98 2020. 7. 1. 00:09
반응형
SMALL

< 부산 기장 대변 - 이오피싱 낚시터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제가 좋아하는 취미중 하나인 낚시에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낚시를 너무 좋아해서 아직까지도 미쳐있는 상태인데요 ㅎㅎ

낚시를 호주에서 즐기다가 한국에 들어오게 되면서 가지를 못해서 찾다찾다가

부산 기장 대변에 위치하고 있는 " 이오피싱 낚시터 " 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저의 개인 채비를 마치고 제 남동생 과 함께 새벽 12시 30 분에 차를 타고 갑니다.

아무도 없는 밤길이 더더욱 낚시터로 가는 저에게 설렘으로 다가옵니다ㅎㅎ..

 

 

낚시터 입구에 도착 하였습니다 !!보시는 사진과 같이 주차장은 대변항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구요 주차비는 따로 없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는 길을 보고 조금 당황하기도 했지만..당황하지 마세요!! 저곳이 들어가는 입구 맞습니다!! ㅋㅋㅋ

 

낚시터 안 매점에서 냉동 새우 미끼를 5천원에 구입합니다.미끼는 무조건 매점에서만 구매하실수 있어요. 개인미끼는 이용불가 입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게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밤중이지만 밤낚시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도 야광찌 채비를 하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 이때가 제일 설렘... )저는 개인 장비를 가지고 왔지만 없으신 분들은...걱정마세요!!  5000원에 대여 가능합니다!

 

저는 3시간 이용을 하였구요 2시간 가까이 입질이 없어서 슬퍼하고 있었는데..옆자리 강태공님 께서 점성어 두마리를!! 가져다 주셨어요!! ( 감사합니다..ㅠ )그러고 30분뒤.. 입질이..!!! 도다리 인지..광어인지 잘모르겟어요ㅠㅠ아시는 분은 부디 댓글 부탁드립니다!! 잡은 물고기는 방생 혹은 가져갈 수 있어요!! 저희는 가져가기로 했습니다.5천원에 대형 아이스박스와 얼음을 무료로 담아주셔서 집으로 신선히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담날 저녁엔 아버지와 점성어 회에 소주한잔...!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회 손질이 미숙해 보여도 양해부탁드려요ㅠㅠ 아버지랑 소주 한잔 할 수 있다는 거에 포커스를 부탁드립니다 ㅠㅠ밤에는 회 손질이 불가능 하지만 낮에 가시면 가게 안에서 횟감 손질 및 회도 그자리에서 드실 수 있어요!


 

$$ 가격표 정리1시간 이용 - 2 만원        3시간 이용 - 4 만원6시간 이용 - 7 만원미끼 값 - 5천원 ( 미끼종류 다양 / 종류마다 가격다름 )낚시대 대여 - 5천원 아이스박스 (소) - 3천원 아이스박스 (대) - 5천원( 2명이서 하나로만 낚시 하신다면 한명 값만 계산하시면 됩니다 !! )

 

24시간 영업합니다. 밤낚시 즐기러 갑시다!!
이로써 오늘의 포스팅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언제나 피드백은 사랑입니다 ㅎㅎ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 저는 초보니까요!! ㅎㅎ )광어인지 도다리인지 알려주시는 분은 제가 노트북앞에서 절 하도록 하겟습니다 ㅎㅎ





 

 

 

 

반응형
LIS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청 - 동의보감촌 >  (0) 2020.07.18
< 해운대 신세계 방문기 >  (0) 2020.07.14
< 코스트코 방문기 >  (0) 2020.07.11
< 태종대 - 수국축제 >  (0) 2020.07.09
< 진시장 - 여름나기 >  (0) 2020.07.09
Comments